에 의해: 시시 장
2024 년 12 월 11 일부터 18 일까지 미술 전시회“Phantom Dimensions”가 뉴욕의 Black Brick Project Gallery에서 열렸습니다. 하이라이트 중에는 예술가 Hongshan의 설치 작품이있었습니다 공간과 상징주의의 훌륭한 통합에 대한 상당한 관심을 얻었습니다. 이 작품은 현대 사회 프레임 워크 내에서 인간의 투쟁과 탄력성의 복잡성을 탐구하여 독특하고 생각을 자극하는 예술적 이야기를 제공합니다.
영감 버려진 병원에서 홍산의 현장 연구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치유와 희망의 상징이었던 황량하고 부패한 환경은 억압과 고독의 느낌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인간의 존재의 잔재 (대상과 활동의 흔적)는 사회 구조 내에서 간과되고 제한된 개인에 대한 은유를 사용하면서 절망과 인내 사이의 실존 적 긴장을 반영합니다. 을 통해 Hongshan 은이 계층의 감정적 환경을 재현하고 시청자들이 부과 된 한계 내에서 돌파의 가능성을 반영하도록 장려했습니다.
설치의 핵심에는 “창”의 중심 주제가 있으며, 제한과 가능성의 이중 상징 역할을합니다. 창은 조각 안에 두드러지게 위치하며 격리와 연결 사이의 긴장을 캡슐화합니다. Hongshan은“창은 경계와 다리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범위 내에서도 항상 초월 할 가능성이 있음을 상기시켜줍니다. 시청자들은 창을 통해 물리적 공간을 인식하고 사회적 구성 내에서 자신의 역할과 위치를 재고하도록 초대됩니다.” Wind
Hongshan의 예술적 실천은 동부 미학의 원칙에 깊이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항저우의 습지에 둘러싸여 자라면서 그녀는 자연과 전통적인 중국 예술 형태, 특히 샨 슈이 페인팅, 서예, 고전 건축에서“내부와 외관”의 복잡한 상호 작용과 깊은 연결을 발전시켰다. 동부 예술에서 미묘함, 은유 및 내성에 대한 강조는 그녀의 작품의 결정적인 특징이되었습니다. Hongshan은 세라믹, 래커 및 잉크와 같은 재료를 사용하여 이러한 전통적인 매체를 현대 설치 예술에 완벽하게 통합합니다. 이러한 전통과 근대성의 합성은 문화 유산의 깊이를 보존하면서 현대 사회의 복잡성을 다루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Liubai (부정적인 공간)의 개념과 동부 예술의 내면과 외부 세계 사이의 유동적 관계는 나의 창의적 철학을 형성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현대 미디어는 즉시 성과 직접성을 갖춘 사회적 문제에 대한 대응을 표현할 수있게 함으로써이 기초를 보완합니다. 저의 목표는 전통의 깊이를 현대 언어의 표현력으로 융합하여 과거와 현재와 공명하는 작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 안에 이러한 전통적인 철학과 현대 미디어의 융합은 재료, 빛 및 공간 구성의 복잡한 상호 작용에서 분명합니다. 중심 요소로서, 창은 제한과 자유의 이중성을 구현하여 시청자들이 동부 미학의 철학적 깊이와 현대 시각 예술의 즉각적인 경험을 경험하도록 초대합니다. 이 통합은 정적 객체에서 살아있는 대화로 설치를 향상시켜 관객을 다층 이야기에 참여시킵니다.
앞으로 홍산은 예술적 가능성에 대한 개방형 탐구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문화적 전통과 현대적 맥락을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 자신의 실천을 상상하여 인간 경험의 사회적, 역사적, 개인적 차원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녀는“예술은 단수 형태 나 관점으로 제한되어서는 안된다”고 주장했다. “다양한 문화적 관점과 미디어를 수용함으로써 전통 언어를 확장하여 시대의 복잡성에 대응할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밝히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Hongshan이 공간적, 상징적, 정서적 차원을 병합하는 능력을 응집력있는 이야기로 합병하는 능력에 대한 설득력있는 증거입니다. 그녀는 미묘한 예술적 언어를 통해 청중에게 자신의 제약과 자유와 정체성을 형성하는 사회적 틀을 반영하도록 초대합니다. 그녀의 작품은 과거와 현재의 다리를 연결하고 미래의 창을 열어 인간 정신의 탄력성에 대한 심오한 명상을 제공합니다.
Drake M.에 의해 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