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에서 형태로 : Donn Delson은 공간에서 일반적인 것을 변형시킵니다.

지선 길 2025년 02월 21일

작성자 : Maxwell Dane

번화 한 글로벌 무역 세계에서, 선적 컨테이너는 산업의 무의미한 작업자들입니다. 항구에 쌓여 수백만의 상품을 이동시키고, 거의 두 번째로 한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미술 사진 작가 Donn Delson은 다르게 본다. 그는 공중의 수천 피트 에서이 산업 거인들을 색, 리듬 및 움직임의 매혹적인 구성으로 바꾸어 미술으로 기능을 시작합니다.

그의 최신 솔로 전시회에서 사이의 공간델슨은 질서, 운동 및 예기치 않은 아름다움의 구성으로 이러한 격리 상징을 다시 상상하는 48 개 이상의 작품을 제시합니다. 화물 컨테이너 사진에 전념 한 최초의 전시회 중 하나 인이 쇼는 2025 년 2 월 22 일부터 3 월 16 일까지 애리조나 주 피닉스에있는 유명한 빌트 모어 패션 파크 (Biltmore Fashion Park)의 Axiom 현대에서 진행됩니다. 이 대규모 컬렉션은 시청자들이 예술에 몰입시키고, 산업과 추상화, 건설 된 세계와 형태의 표현 가능성 사이의 상호 작용을 재고하도록 초대합니다.

전시회의 주요 작품 중 하나, 책 판매델슨의 산업 구조 내에서 패턴과 이야기를 발견하는 능력을 보여줍니다. 위에서 캡처 된 것은 다양한 색조의 쌓인 용기의 구성은 상점 디스플레이에 신중하게 배열 된 책의 가시와 비슷합니다. 단단한 형상과 유기적 인 마모의 병치는 시간이 그 자체를 남긴 곳에서 잘 사랑받는 책장과 마찬가지로 순서와 엔트로피 사이의 대화를 만듭니다. 이 작품은 시청자가 이러한 구조의 기능과 고유 한 아름다움을 고려하여 평범한 곳을 특별한 것으로 볼 수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기능에서 형태로 : Donn Delson은 공간에서 일반적인 것을 변형시킵니다.
사진 제공 : Donn Delson

“xylophones”

Delson의 사진은 평범한 변화를 탐구하여 우리의 인식을 기능에서 형태로 전환합니다. ~ 안에 xylophones예를 들어, 로스 앤젤레스 항구에 생생하게 페인트 칠한 컨테이너 행이 캡처되어 악기의 막대와 비슷한 쌓인 배열이 캡처됩니다. 면밀히 검사 할 때만 사진이 실제 주제를 드러냅니다. 시각적 리듬과 구조 사이의 상호 작용은 Bridget Riley의 광학적 동역학을 회상합니다. 여기서 반복과 색상은 깊이와 운동의 경험을 조절합니다.

이 사진은 또한 기하학적 정밀도가 운동의 환상을 만나는 OP Art의 언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Victor Vasarely를 사용하여 통제 된 추상화를 3 차원을 제안하는 것처럼 Delson의 작업은 공중 관점을 활용하여 한 번에 구조화되고 역동적 인 느낌을주는 구성을 만듭니다.

“저는 사람들의 가정에 도전하기를 원합니다.” 델슨이 설명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일반적으로 평범한 것으로 무시하는 내용에서 더 깊은 것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기능에서 형태로 : Donn Delson은 공간에서 일반적인 것을 변형시킵니다.
사진 제공 : Donn Delson

“Roth & Co No. 16”

도어리스 헬리콥터에서 실행 된 항공 사진에 대한 델슨의 약속은 기술적, 예술적 선택입니다. 원격 관점을 제공하는 드론과는 달리, 공중에서 아티스트의 물리적 존재는 그의 주제와 직접적이고 구체화 된 상호 작용을 허용합니다. 이 즉시 성은 같은 일에 필수적입니다 Roth & Co No.16쌓인 컨테이너는 화려한 품질을 취하여 구조화 된 반복과 균형의 현대 디자인 원칙을 제기합니다.

21 개의 이미지로 구성된 Delson의 Roth & Co 시리즈는 아티스트 Mark Rothko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습니다. 추상적 인 컬러 필드 페인팅의 요소를 불러 일으키는 반면,이 이미지의 산업 블록은 단순한 색상과 모양의 패턴 이상의 것을 제안합니다. 그들은 상업, 시간, 예상치 못한 아름다움에 대한 이야기를 간과 한 장소에서 힌트합니다. 공중 사진을 통해 Delson은이 표면에서 역사의 흔적 (웨이터, 녹 및 결함)을 포착하여 아래의 층에있는 이야기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의 관점은 시간이 구조화 된 산업 형태를 점차적으로 변화시키는 방법에 대한 반영을 초대합니다.

Delson은“현재 순간에 헬리콥터에 매달려서 감정적으로 이미지와 연결되는 것이 있습니다. “높은 고도에서는 아래에서 볼 수없는 패턴이 나타납니다. 완전히 다른 관점입니다. 평범한 사람은 매번 나를 놀라게하는 방식으로 특별 해집니다.”

이 관점은 중심입니다 사이의 공간컨테이너 간의 간격과 겹치는 곳은 조성물을 형성하여 제어와 자발성 사이의 이분법에 도전합니다.

기능에서 형태로 : Donn Delson은 공간에서 일반적인 것을 변형시킵니다.
사진 제공 : Donn Delson

“슬라이딩 타일”

Delson의 작품은 건축 및 디자인 서클에서 주목을 받았으며, 구조화 된 구성과 생생한 색상은 현대 인테리어를 보완합니다. 조각과 같은 조각 슬라이딩 타일 시각적 조화에 기여하는 단순성과 반복으로 현대주의 디자인 원칙을 반영합니다. 이 작품의 컬러 블로킹은 Donald Judd의 조각 작품의 깨끗한 미학을 염두에 두며 공간과 물체 모두 전체 구성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그러나 Delson의 이미지는 단순히 장식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것들은 표면과 깊이, 균형 및 대비 사이의 대화입니다. 도시 인프라를 미니멀리스트 형태로 단순화함으로써 Delson은 유형에 중점을 둔 산업 구조를 기록한 Bernd와 Hilla Becher의 접근과 유사한 건축 사진과 추상 예술 사이의 연결을 만듭니다.

Delson의 작품은 기술적 인 능력뿐만 아니라 간과 된 사람들로부터 미학적 중요성을 추출하는 능력 때문에 강력합니다. 사이의 공간 이 철학을 포착하여 상업의 정적 요소가 아니라 변형의 상징으로 선적 컨테이너를 제시합니다. 그의 작곡은 역설적으로 동봉하도록 설계된 구조를 역설적으로 해방시켜 시각적 시로 올립니다..

산업 주제는 오랫동안 Bernd와 Hilla Becher의 워터 타워의 정밀성에서 Edward Burtynsky의 산업 환경에 이르기까지 오랫동안 매료되었습니다. 사이의 공간 전례가없는 경우에는 예술적 초점으로화물 컨테이너를 탐색하는 드문 일입니다. 이 독특한 관점은 전 세계적 필요성을 패턴, 질서 및 혼란에 대한 명상으로 변모시킵니다.

Delson은“저에게 예술은 문서화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새로운 시청 방법의 문을 여는 것입니다. 더 많이보고, 더 많이 알 수 있고 더 많은 질문을합니다.”

이 렌즈를 통해 사이의 공간 전시회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은 인식에 대한 명상으로, 시청자들이 간과 된 곳에서 아름다움을 찾도록 도전합니다. 델슨은 산업 환경을 재정의하여 물류를 서정으로 바꾸고보고 상상하는 것 사이의 공간을 연결합니다.

공리 현대 피닉스

2025 년 2 월 22 일 -3 월 15 일
오프닝 리셉션 : 2 월 22 일 오후 6시

Mark V.

지선 길

세란달의 수석 작가이자 일류 영화 졸업생. 전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전문 각본가이자 감독으로서, 그의 다큐멘터리와 픽션 단편은 그를 영국 본토에서 많은 영화제로 이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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