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마더 메리(Mother Mary) 여배우 노아 코헨(Noa Cohen)은 성경 이야기에 대한 영화의 큰 변화를 옹호합니다.

지선 길 2024년 12월 12일

넷플릭스의 주연 메리 이 잘 알려진 성경 이야기에 대한 영화의 변화를 뒷받침합니다.

배우 노아 코헨(Noa Cohen)은 액션으로 가득 찬 영화에서 상징적인 성서 인물을 연기합니다. 메리 나사렛 마리아의 탄생부터 그리스도 탄생까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가 12월 6일 개봉한 이후 관객들은 의문을 제기해 왔습니다. 메리의 성경적 정확성과 창의적인 선택.

노아 코헨(Noa Cohen)이 마리아의 성경 이야기에 변화를 주다

노아 코헨이 연기한 메리 영화의 마더 메리

 

노아 코헨이 메리에게 가져오고 싶었던 것은 달랐습니다. 메리 스타가 말했다 엄마의 괴짜, “그것은 그녀에게 그녀의 목소리를 돌려주는 것입니다” 처럼 “그녀는 단지 더 큰 것을 위한 그릇이 아닙니다.”

“글쎄,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이야기를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적어도 제가 본 이 영화에서 Mary가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묘사되고 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그녀는 자신보다 더 큰 무언가를 담는 그릇이 아닙니다. 그녀의 관점에서 이야기되는 것은 그녀의 감정과 두려움이 나에게 정말 흥미로웠던 것입니다. 내가 왜 정말 그래서 이 역할을 꼭 하고 싶었어요.”

넷플릭스의 DJ 카루소가 감독을 맡았다. 메리 그녀의 성서 소개와 성탄절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에 시작됩니다.

이 역사적인 이야기에서 가브리엘 대천사는 마리아의 부모에게 아이를 낳을 것이며 그녀는 세상을 변화시킬 약속의 그릇이 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어렸을 때 그녀의 부모는 그녀가 요셉과 약혼할 때까지 그녀가 살고 섬기는 성전에 그녀를 바쳤습니다. 메리 여기), 가브리엘 대천사가 방문하여 베들레헴에서 예수를 구출하고 헤롯 왕(안소니 홉킨스)과 사탄 자신이 쫓습니다.

Cohen은 Mother Mary의 역할을 통해 자신이 달성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AM FM 매거진말하다, “주요 작업은 그녀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내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이 역할을 맡게 되었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을 때 약간 부담스러웠습니다. 거짓말을 하지 않겠습니다. 당연히 믿을 수 없을 만큼 겸손해졌지만 동시에 엄청난 책임감도 느꼈습니다. Mary는 수백만 명의 마음 속에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존경할 만한 방식으로 그녀를 그려내고 싶었지만, 나에게는 그녀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내는 것이 주요 작업이었다.”

다음과 같이 메리 스타는 계속해서 그녀가 원한다고 표현했어요 “그 균형을 찾기 위해” 마리아의 신성한 역할 사이 “그리고 그녀의 인간성:”

“앞서 DJ(카루소)가 말했듯이, 우리는 관객들이 그녀와 깊은 인간적 차원에서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DJ와 함께 일하게 되고, 그녀가 누구인지 함께 알아가는 것이 제 인생의 전부였습니다. 우리는 그녀를 화면에 생생하게 구현하는 열쇠와 그녀를 묘사하려는 방식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녀의 신성한 역할과 인간성 사이의 균형을 찾는 것이 주요 작업이었습니다.”

에 관해서는 메리 DJ Caruso 감독은 Mama’s Geeky에게 자신이 성모 마리아를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힘이 없는 슈퍼히어로 같은 존재” 그는 젊은 청중들에게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정말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

“저에게 있어 메리는 초능력이 없는 슈퍼 히어로죠. 그렇죠? 저는 그녀가 삶의 이 시점에서 엄청나게 큰 결정을 내려야 했던 용기 있고 용감하며 젊은 여성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이해하는 방식으로 묘사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에게는 단지 더 어린 관객, 특히 젊은 관객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지만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였습니다. 이 사람은 우리 모두 존경하지만 사실 그녀는 인간이었고 그런 결정을 내려야 했고 그녀도 다른 사람들처럼 두려움과 불안을 갖고 있었습니다.”

Caruso는 Mary의 이야기를 맡는 것에 대해 걱정했는지 여부에 대해 AM FM Magazine에 다음과 같이 인정했습니다. “신성하다” 하지만 그는 느꼈다 “영화적으로 메리는 그다지 평가를 받지 못했습니다.”

“예, 그것은 신성합니다. 하지만 항상 제가 이 영화를 만들고 이 영화에 뛰어든 이유는 관객을 몰입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영화적으로 메리가 어떤 면에서든 실제로 인정받지 못했다고 느꼈습니다. 그녀의 이야기의 주요 초점은 그리스도의 탄생뿐이었습니다. 하지만 관객을 이 세상에 몰입시키는 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경험하고 그것이 사실임을 알 수 있는 최초의 영화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모든 크리스마스 카드는 아니지만, 오른쪽?”

Caruso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그녀가 극복해야 했던 것들” 성경은 영화의 신성하고 기초가 되지만, 메리 관객이 그녀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른 방식으로:”

“싸워야 할 일도 많았고, 이겨내야 할 일도 많았습니다. 그리고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그 사람이 누구인지도 모르고, 알아가야 하는 상황이 어떤가요? 이 사람, 그리고 궁극적으로 이 여행이 끝날 때 그들이 서로에 대해 느끼는 사랑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그것은 우리 모두가 알고 있는 이야기를 보는 새로운 방법이었고 그것은 나에게 중요했습니다. , 우리는 성경을 사랑합니다. 그것은 신성하며, 우리 이야기의 기초이지만 영화를 보고 Mary를 다른 방식으로 경험하는 새로운 방법입니다.”

Netflix의 Mary가 더 인간적이고 친근한가요?

어디 메리 성모 마리아를 접근 가능하게 만들려는 목표는 노아 코헨(Noa Cohen)의 공연을 통해 달성됩니다. 22세의 여배우는 메리를 냉담하거나 감정이 없는 인물로 묘사하지 않고 오히려 매력적이고 삶과 목적으로 가득 찬 인물로 묘사합니다.

그러나 영화가 임무에서 비틀거리는 부분은 다음과 같은 스토리텔링을 통해서입니다. 메리의 창의적인 추가와 성경적 생략은 실제로 마리아의 성격을 덜 친근하고 인간적으로 만듭니다.

탄생의 허구적인 상황과 영화 전반에 걸쳐 메리는 항상 다소 초자연적인 인물로 묘사됩니다. 그녀는 평범한 어려움을 겪는 평범한 사람도, 심지어 평범한 삶을 사는 평범한 사람도 아닙니다. 그녀는 처음부터 특별했으며 자신에게 일어나는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습니다.

이에 대한 예이자 영화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성경적 부정확성 중 하나는 가브리엘이 마리아를 방문하여 그녀가 하나님의 아들인 아들을 낳을 것이라고 말할 때 발생합니다. 성경적으로 마리아는 고무적인 믿음과 용기를 가지고 가브리엘과 불가능해 보이는 이 상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대답합니다. “나에게 그렇게 해주세요.”

그녀가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 그녀를 특별하게 만든 것은 사실이지만, 그녀를 성경의 여주인공으로 만든 것은 그녀의 반응과 의지입니다.

그러나 영화에서 메리는 가브리엘에게 결코 이런 식으로 반응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그녀가 대답하기 전에 자신에게만 이렇게 말하며 현장을 완전히 떠났습니다. “나로 하자.”

아이러니하게도, 영화 제작자들이 작고 가난한 나사렛 마을에서 그녀의 평범한 어린 시절과 그녀가 받았을 판단과 사회적 반발을 탐구했다면, 아이러니하게도 더 진정성이 영화의 목표인 화면상 메리를 달성했을 것입니다. , 그리고 특별한 상황 속에서 젊은 유대인 여성으로서 그녀가 가질 미래에 대한 두려움. 추가적인 가상의 액션 시퀀스가 ​​필요하지 않았다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한 드라마였을 것입니다.

그래서 동안 메리 관객 수용에 성공 “메리를 다른 방식으로 경험하기 위해” 그것은 진정으로 그녀의 이야기를 전달하고 이 성서적 아이콘에 대해 공감할 수 있는 해석을 제공하는 데 부족합니다.

지선 길

세란달의 수석 작가이자 일류 영화 졸업생. 전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전문 각본가이자 감독으로서, 그의 다큐멘터리와 픽션 단편은 그를 영국 본토에서 많은 영화제로 이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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