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Jaeden Martell과 Julian Dennison이 호러 코미디에서 그들의 깊은 브로맨스를 설명합니다.

지선 길 2024년 12월 04일

Y2K A24의 최신 공포 영화 이야기는 2000년 새해에 로봇 대재앙에 대한 널리 퍼진 우려가 합법적인 위협으로 판명된 대체 타임라인을 구상합니다.

Rachel Zeglar의 Laura와 Jaeden Martell의 Eli 사이의 러브 스토리가 주요 초점이 될 수 있습니다. Y2K같은 주목을 받기 위해 다른 관계가 경쟁할 수도 있습니다. Eli와 Julian Dennison이 연기한 그의 가장 친한 친구 Danny 사이의 브로맨스입니다.

Martell과 Dennison은 독점 인터뷰에서 The Direct의 Russ Milheim과 함께 앉아 자신들의 캐릭터의 우정과 독특한 공포 영화의 일부가 된 것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Y2K에서 Jaeden Martell과 Julian Dennison의 빅 브로맨스

Y2K의 대표 브로맨스

 

가혹한 장난도 참는 브로맨스의 비결은?

더 다이렉트: “먼저 얘기하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너희들의 브로맨스였다. 강렬하다. 어느 순간 너희 중 한 사람은 오줌을 싸고 다른 사람은 술을 마셨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그들은 그것을 마셨다.” , 그리고 그 남자들은 여전히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지속될 수 있는 관계의 핵심 기둥은 무엇입니까?”

Julian Dennison: 남학생 학교에 다녔는데 이상하게 들릴 것 같지만 고등학교 때 나와 내 친구들처럼 우리도 서로의 벌거벗은 엉덩이와 성기를 보았는데 어쩌면 너무 과한 것 같았다. 그래서 저는 그런 종류의 관계가 우리 관계를 구축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 부분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아요. 나는 ‘아 그래, 당신이 내 술에 화를 냈지만 괜찮아요. 우리는 소년이에요.’

Jaeden Martell: 제 생각에는 그게 소년 시절의 일부인 것 같아요… 특정 나이가 되면 그럴 수 없어요. 마치 ‘아, 우리는 친구야’ 같은 거죠. 우리는 지금 빡빡하지만 너무 늦었습니다. 하지만 네, 그것은 의사소통과 모든 것에 대해 웃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Dennison: 그리고 내 생각에 Karl(Mooney)과 Evan(Winter)은 우리가 Danny와 Eli를 만드는 것과 같은 측면에서 그들에게 빚을 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 시대 출신이기 때문입니다… Jaeden은 훌륭한 사람… 연결이 쉬웠어요… 제 생각에는 우리가 연결이 있었던 것 같지만,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어떤 음악을 듣는지에 대한 지식은 실제로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것이 일종의 집단적 노력이라고 생각합니다.

Y2K에 진출하는 공포 장르에서 자신의 경험(또는 부족함)을 활용

Y2K 출연진

 

“나는 말 그대로 이 영화를 공포 영화로 본 적이 없습니다…”

The Direct: “그래서(Jaeden), 당신은 공포에 대한 경험이 많았지만, (Julian), 당신은 그다지 많은 경험을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 영화를 두 가지 다른 관점에서 보면, 당신(줄리안)을 위해 아주 다른 공포 영화를 보러 갔다가 당신(줄리안)이 완전히 공포 영화에 뛰어드는 것과 같았나요?”

Jaeden Martell: 네, 저는 이 영화를 말 그대로 공포 영화로 본 적이 없습니다… 분명히 틀린 말이지만 코미디 SF 같다고 계속 말해요. 그게 제가 지금까지 말해온 것입니다. 공상 과학, 로봇 때문입니다. 피투성이지만 모든 것이 너무, 마치 모든 로봇이 너무 귀엽고 매력적이며, 마치 예술적인 것처럼…

하지만 무서운 표정을 짓는 기술도 있고, 로봇과 대결할 때는 배우로 존재하기가 거의 힘들지만, 숨이 거칠고 비명을 지르고 눈이 크게 떠지는 것과 같습니다. 그리고 도망갈 수 있다는 것. 그것은 매우 육체적인 일입니다.

줄리안 데니슨: 저도 동의합니다. 그 사람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바뀌는 것 같아요. 내 생각엔 내가 좀 더 재미있어지는 영화를 찍는 것 같아요. 요소도 있고 기술도 있어요.

하지만 제이든이 1막이 끝나고 영화의 분위기가 바뀌면서 다른 방향으로 흘러가는 모습을 본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나는 그를 보면서 그가 얼마나 자연스럽게 그 분위기나 정신, 또는 그가 자신을 수행하는 방식에 빠졌는지 보면 그가 많은 일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전체 인터뷰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선 길

세란달의 수석 작가이자 일류 영화 졸업생. 전자에서 석사 학위를 취득한 전문 각본가이자 감독으로서, 그의 다큐멘터리와 픽션 단편은 그를 영국 본토에서 많은 영화제로 이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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