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발매된 Bear McCreary의 컨셉 앨범-그래픽 소설 하이브리드 “The Singularity”와 프로젝트 팀은 New York Comic Con에서 The Direct와 개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에미상을 수상한 작곡가인 McCreary는 자신의 웹사이트에서 공동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서사시적인 록 컨셉 앨범, 그래픽 소설 및 콘서트 경험” 프로젝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영화 제작자이자 만화 작가인 Kyle Higgins와 함께.
‘싱귤래리티’는 살고 사랑하고 잃고 죽고, 다시 태어나고, 모든 것이 다시 시작되는 파란 눈의 이야기를 그린다.
앨범 구성 요소에는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싱어송라이터 Rufus Wainwright와 같은 많은 아티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동반 그래픽 소설은 Matt Groom이 쓰고 Ramón K. Pérez와 같은 다양한 아티스트가 그림을 그렸습니다.
Singularity 앨범 제작자들이 개발 과정을 논의하다
Bear McCreary와 “The Singularity” 컨셉 앨범 및 그래픽 소설의 공동작업자들은 New York Comic Con에서 The Direct의 Gillian Blum과 야심찬 프로젝트 개발에 관해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작곡한 맥크리 힘의 반지<싱귤러리티>를 만들면서 느꼈던 점은 다음과 같다. “탁월한” 세계에 의해 반지의 제왕그 기능이 있기 때문에 “음악은 허구의 세계의 진정한 일부입니다.”
그는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허구의 세계” 있어야 한다 “그것과 어울리는 음악성” 그리고 이것이 JRR Tolkien이 이해한 개념이었습니다.
“내 생각엔 이 모든 것이 ‘반지의 제왕’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것 같아요. 저에게는 영감을 준 프로젝트이고, 책에도 음악이 묻어나는 프로젝트이고, 지금 ‘Rings of Power’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음악이 허구의 세계의 진정한 일부가 되어 어떻게 그 세계를 더 믿을 수 있게 만드는지에 대해 생각하게 만든 것이었습니다.
음악이 없는 세상은 상상할 수 없겠죠? 따라서 허구의 세계를 만들 생각을 할 때는 그에 어울리는 음악성을 거의 갖추어야 합니다. JRR 톨킨은 이 책을 썼을 때 이것을 이해했고, 이 책을 각색한 사람들도 이것을 이해했습니다. “
McCreary는 “The Singularity”를 위해 음악을 작곡하려는 아이디어를 글로 표현한 세계로 바꾸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시작) 음악과 함께:”
솔로 음반 ‘The Singularity’를 만들 때 제 마음 한 부분은 음악부터 시작하면 어떨까 싶었어요. 톨킨은 언어부터 시작했지요? 그는 언어학자였습니다. 나는 음악가입니다. 그래서 다른 세계로 가는 듯한 느낌을 주는 음악을 쓰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이 음반이 완성되자 저는 놀라운 만화 작가인 Matt Groom과 함께 모여서 실제로 다른 세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모든 것은 음악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한편 Rufus Wainwright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출연) 포크음악을 전공했어요.” McCreary가 “그, 일종의 고대 민속 … 신비한 영혼” ‘The Singularity’에 그의 참여 “말이 됐어요:”
“저는 포크 음악을 전공했습니다. 부모님은 포크 음악가이셨고, 저는 실제로 포크 음반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네, 그래서 Bear(McCreary)가 일종의 고대 포크로 쓴 것 같아요. 알아요, 신비로운 정신을 염두에 두고 저는 그런 마음으로 자랐어요. 네, 그게 말이 되네요.”
McCreary는 또한 오랜 친구인 Kyle Higgins를 프로젝트의 예술 감독으로 데려왔습니다. Higgins는 “The Singularity” 작업을 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보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프로세스)이 얼마나 상호작용적이었는가” 있었다고 설명하고 있다. “피드백 루프” 앨범과 만화 요소 사이:
“(개발 과정에서 가장 놀라운 부분은) 아마도 그것이 얼마나 상호작용적이었는가 하는 점이었습니다. 아시다시피, 확실히 만화의 내러티브를 형성하는 앨범의 측면이 있었지만, 다음과 같이 만화의 내러티브 측면도 있었습니다. 피드백 루프를 통해 앨범의 다양한 요소가 형성되었습니다.”
창작자들이 설명하는 특이점 만화 창작
“The Singularity”의 또 다른 요소는 Higgins가 프로젝트의 음악적 요소와 조화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준 이 만화입니다.
만화의 작가인 맷 그룸(Mat Groom)은 그들이 “아주 새로운 것을 해보세요” 특히 “The Singularity”와 함께 “그 직접 링크” 앨범과 만화 구성요소 사이:
“우리는 특히 앨범이 만화와 직접 링크와 통합되는 방식과 관련하여 매우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신랑은 이렇게 덧붙였습니다 “분명히 예술가들이 있었어요”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확인했다 “…분위기를 대표할 줄 알았어” 팀은 찾고있었습니다. 결국 모두가 “The Singularity”작업을하게되었습니다. 이러한 예술가 중 일부에는 Rod Reis와 Ramón K. Pérez가 포함됩니다.
“우리가 하고 싶은 일의 분위기를 대표할 것이라고 생각하는 아티스트가 분명 있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프로젝트를 위해 그 사람들에게 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예’라고 답했습니다. Rod Reis도 그중 한 명이었습니다. 분명히 Ramón(K. Pérez)은 우리가 책에 원했던 시각적인 스트로크와 표현력을 Bear(McCreary)에게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두와 함께 일할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프로젝트의 무드 보드에 있던 사람들이 정말 대단해요.”
Pérez 자신의 경우, 그는 프로젝트에 다른 많은 예술가들의 모든 작업을 통합하는 동시에 그 과정에서 자신의 예술을 공헌하는 작업을 했습니다. McCreary와 마찬가지로 그도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만화와 패널을 가지고 놀면서 음악처럼 느껴지게 만드세요.”
“저는 음악과 만화를 섞는 것과 같은 장르를 다루는 것을 좋아합니다. 왜냐하면 만화는 조용한 매체이기 때문에 ‘여기 사운드트랙이 있습니다.’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만화와 패널을 가지고 놀면서 음악처럼 느껴지게 만들 수 있을까요?”
Pérez는 또한 이야기의 주인공을 디자인했습니다. “(그의) 경력에서 가장 쉬운 캐릭터 디자인 중 하나입니다.”
앨범에서 캐릭터의 목소리를 맡은 Lee Pace에게서 영감을 받아 본질적으로 그렸습니다. “그러나 캐릭터의 분위기에 따라.” 그이후에 그러더군요 “메모 몇 개” 팀 “그것으로 시작을 시작하세요:”
“저는 Lee Pace에 대한 스케치를 두어 개 그렸는데 캐릭터의 분위기에 맞춰서(약간 긴 머리와 수염) 그(아마도 McCreary)는 ‘그래요’라고 했어요. 그리고 그는 이야기 속 다양한 연령대에 따른 옷과 머리 길이에 대한 몇 가지 메모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의 가장 쉬운 캐릭터 디자인 중 하나였습니다. 내 경력.”
전체 인터뷰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