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 of Thieves 2: 판테라 닉 역을 맡은 스타 제라드 버틀러에 따르면 원래는 그랬던 것처럼 전개되지 않을 충격적인 반전으로 끝났다고 합니다.
전편에서는 닉이 좋은 남자였지만, 도둑의 소굴 2 그가 상황이 좋지 않아 Shea O’Jackson Jr.의 Donnie and the Panthers와 함께 대규모 다이아몬드 강도 사건을 벌이는 것을 봅니다.
경고 – 이 기사의 나머지 부분에는 Den of Thieves 2: Pantera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큰 점수를 축하하는 순간 닉이 그들을 뒤에서 경찰로 변신시켰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나머지 Panthers가 감옥에서 썩어가는 동안 Nick은 감옥에서 탈출하여 마피아에서 일하러 가는 Donnie에게 약간의 도움을 제공합니다.
The Direct의 Russ Milheim은 Butler와 판테라 크리스티앙 구데가스트 감독이 영화의 큰 결말과 그 과정 전반에 걸쳐 어떻게 전개되었는지에 대해 논의합니다.
Gerard Butler는 Nick의 빅 트위스트 엔딩이 달랐음을 밝힙니다.
“그것은 내가 확실히 추진한 것 중 하나였습니다…”
- The Direct: “영화의 끝 부분에서는 Nick이 나쁜 사람이 되지 않았으며 모든 사람을 배신했다는 사실이 드러납니다. 그렇다면 그는 왜 그런 일을 했을까요? 왜 그는 끝까지 따르지 않기로 결정했을까요?”
제라드 버틀러: 뭐, 그건 그렇고, 원작에는 없었던 내용이었죠. 그래서 제가 확실히 추진한 것 중 하나는 Nick이 Donnie를 대신해서 그냥 가는 것이 아니라 다이아몬드 센터에서 일하는 Chava와 함께 떠나는 버전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훨씬 더 나은 결말이었습니다. Nick, 왜냐하면 제가 이 영화에서 좋아하는 점은 두 사람(도니와 닉) 사이의 유대감이고 그들은 서로 놀랐기 때문입니다. 이제 Nick은 자신과 비슷한 수준의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그럴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서로가 누구인지 알게 된 것 같고, 그 사람도 놀라고 약간 죄책감을 느끼는 것 같아요…
하지만 나는 그가 오래 전에 내린 결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나는 사람들, 심지어 기독교인과도 논쟁을 벌였습니다. 우리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가 마음을 바꾸었다고 믿는다. 나는 그가 정말로 거기에 가서 ‘내가 이걸 하고 있어, 내가 이것을 하고 있어’라고 생각했다고 믿습니다. 그러다가 어딘가, 아마도 교회 주변에서 그는 ‘내가 뭘하고 있는 거지? 이건 내가 아니야.’
크리스티앙 구데가스트 익스플레인 감독의 닉의 사고방식
닉은 “나는 나 자신을 거스를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 The Direct: “결국 Nick이 실제로 나쁜 사람이 된 것은 아니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갔는지에 따라 당신의 말로 모든 사람을 설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가 왜 그랬다고 생각합니까?”
크리스티안 구데가스트: 그는 영화 내내 매우 갈등을 겪는다. 집에서의 그의 삶은 기본적으로 망가졌습니다. 그는 이혼했습니다. 그의 가족은 그를 떠났습니다. 그는 직장에서 해고되어 휴가를 받은 후, 도니를 쫓을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유럽으로 옵니다.
그러다가 처음에 가는 길에 그는 다이아몬드 경찰을 만났는데, 그 사람들을 별로 좋아하지도 않았고, 그와 잘 어울리지도 않았습니다. 물밖의 물고기 같은 느낌. 그러던 중 갑자기 도니를 보게 되는데, 이상하게도 마치 오랜 친구를 만난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낯선 환경에 있기 때문에 익숙한 것에 끌리게 된다.
하지만 결국 그는 내가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경찰이다. 나는 내가 누구인지 반대할 수 없습니다. 그는 거의 사기라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결국 그는 호랑이가 줄무늬를 바꿀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내 핵심 신념을 고수해야 하고, 이것이 바로 나입니다. 그를 쓰러뜨려야 합니다.
- The Direct: “Gerard는 원래 Nick이 잠재적으로 변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자신이 추진하고 있는 변화라고 언급했습니다. 얼마나 설득력이 필요했습니까? 이것이 옳았다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그 대화가 얼마나 필요했습니까? 이 캐릭터의 앞으로 나아갈 길은?”
구데가스트: 내 말은, 대본을 쓰면서 우리는 아주 많은 변형을 겪었다는 거죠. 우리는 다양한 것을 시도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장면을 썼는데 길고 어려운 대화였습니다. 우리는 장면을 정상화하고 가지고 놀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한 다음 일종의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영화를 촬영할 때도 엔딩을 위해 몇 가지 다른 장면을 촬영했어요. 우리는 항상 그것을 감정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화를 촬영하고, 느낌이 어떤지, 공연과 모든 것을 보고, 촬영 후, 편집실에 가서 최종 결정을 내리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어려운 요청이었습니다.